공지 아이들과 함께하는 3박4일 코스 추천

TRIP1849
2019-05-20 11:34
조회수 153

아이들과 함께 제주여행을 떠나보세요.

이번에는 네살부터 저학년까지 아이들을 위한 3박4일 맞춤코스를 추천드리려 합니다.

1일차

워터서커스는 아이들과 어른이 모두 좋아할만한 워터쇼에요!

드름쿰다 목장카페에 가시면 아이들은 동물 먹이주기 체험과 승마체험 엄마와 아빠는 여유있는?(아이들 따라다니시느라 바쁘실수도ㅋ) 커피한잔 어떨까요?

해비치호텔 섬모라 뷔페는 음식의 맛과 표선바다의 아름다운 뷰(호텔 정원이 더 아름다울수도 있어요)를 감상하시며 좋은 저녁식사를 하실 수 있답니다.

2일차

용눈이 오름을 아이들과 함께 걷기에는 쉽지만 그래도 귀찮고 피곤하시다면 ㅋ 전동레일바이크를 타시고 용눈이오름을 돌아보세요. 

점심으로는 부담없는 톰톰카레로~~

놀놀에는 아이들이 즐길수 있는 야외놀이터가 잘 되있어요. 카페도 이쁘고요. 

해비치호텔 바로 앞에 있는 멋진녀석들이란 식당을 가셔서 야외데크에 있는 테이블에 앉아 흑돼지구이를 드셔야 진정한 제주를 느낄 수 있지 않을까요?

해비치실내수영장은 온수제공으로 밤10시까지 운영한답니다. 흑돼지로 배부른 배를 소화시키기에 딱이죠!

3일차

마음만 먹는다면 코코몽에코파크에서 하루일정은 모두 소화시킬수 있으니 엄마아빠는 주의하세요. 애들이 했던것을 무한반복으로 원할 수 있습니다^^

코코몽에코파크 레스토랑의 오션뷰는 정말 끝내줘요. 음식맛을 굳이 따지시지 않는다면 아이들과 시원한 바다를 보며 간단한 점심식사를 추천드릴게요.

고급스러운 호텔에서 숙박한다면 그래도 호텔 부대시설은 이용해줘야 돈이 아깝지 않겠죠?

웅진북클럽의 컨텐츠를 담고있는 해비치의 모루!

아이들을 위한 프로그램 키즈아뜰리에!

아이들과 함께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는 모드락!

실내놀이터 놀멍!

어른아이 할것 없이 즐길 수 있는 오락실 엔터테인먼트 존!

이런것들이 해비치숙소를 추천해드린 이유입니다.

호텔안에서 실컷 노신후에는 호텔 앞에 있는 표선어촌식당을 가셔서 갈치조림으로 제주의 맛을 마무리해보세요. 


마지막 돌아가는 날

마지막날엔 공항으로 돌아가는 길에 곶자왈에서 증기기관차를 타며 중간중간에 내려 뛰놀고 즐길수 있는 에코랜드를 제주여행의 마지막으로 하신다면 좋으실것 같아요. 

1 0